1 |
보건학부 |
특수 아동의 장애유형과 단계에 맞는 치료 및 미술재활사의 자질 및 역할 지도 |
박정은 |
10 |
40 |
통합심리발달지원센터 |
2 |
보건학부 |
특수 아동의 장애유형과 단계에 맞는 치료 및 미술재활사의 자질 및 역할 지도(2) |
박정은 |
10 |
40 |
경산예술심리연구소 마음길 |
3 |
보건학부 |
뇌성마비 아동의 언어재활 실제 |
김선희 |
10 |
40 |
강재영아동발달센터 |
4 |
뷰티코디네이션학부 |
헤어 기술(아이론, 컬 등)의 최신 트렌드 등 헤어스타일링 기법 지도 |
정희영 |
10 |
40 |
모이모이헤어샵(성서점) |
5 |
사회복지상담과 |
지역아동센터 경영 기술지도 |
정명례 |
11 |
41 |
와룡성심지역아동센터 |
6 |
생활체육학부 |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수영장 수영경영 지도 |
이달원 |
10 |
40 |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
7 |
생활체육학부 |
근육계질환자 운동 지도 |
윤성덕 |
10 |
40 |
그린헬스 |
8 |
아동보육과 |
심리평가의 이해와 활용을 통한 영유아발달지원을 위한 심리평가의 실제 |
전은주 |
10 |
40 |
다온언어상담심리연구소 |
9 |
아동보육과 |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놀이 중심활동 프로그램 지도 |
도명애 |
10 |
42 |
더플로우 어린이집 |
10 |
유아교육과 |
효과적인 학부모 상담기법, 유아생활지도, 보육교사의 인문학적 소양 증진 지도 |
박은주 |
10 |
40 |
국민연금 어린이집 |
11 |
유아교육과 |
주간, 일일 교육계획안 분석 및 실제 수업 운영 방법의 검토 및 지도 |
홍희주 |
10 |
40 |
국공립서재휴먼시아어린이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