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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광장공지사항

2021학년도 We Together 프로그램 2회차 (4. 7.(수))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1. 프로그램 개요 : 매주 비교과Day(수요일)를 활용하여 소그룹 형태로 교수-학생간 요리를 통해소통하여 학생과 교수 간 공감대형성 유도
  2. 2. 대상 : 전임교원, 재학생
  3. 3. 운영방법

    1) 선정된 팀은 “지도교수-학생들과 메뉴 선정 – 식재료 구입(개인용 법인카드) - 요리 – 소통 – 정리” 를 통해 프로그램 운영

    2) 매주 비교과 Day(수요일)를 활용하여 지도교수 및 학생의 신청(20명 내외)을 통해 일정 확정

    3) 신청방법 : 역량포털 시스템 (http://success.kmcu.ac.kr/main.do) 을 통해 선착순 신청 

       (역량포털 시스템 신청방법에 관한 매뉴얼은 [붙임2] 를 참고해주세요)

※ 4. 7.(수) 운영 신청 : 4. 2.(금), 14:00 ~ 4. 6.(화), 12:00 까지 역량포털시스템 오픈 (선착순 신청) 

  1. 4. 1학기 운영기간 : 3.31.(수) ~ 6. 2.(수) / 6회 예정 (중간고사 권장기간 및 전 주 제외)
구분 신청기간 운영일 비고
2회차 4. 2.(금) ~ 4. 6.(화) 4. 7.(수) ※ 한회당 총6차시 운영예정
    (선착순 신청)
※ 차수별 1팀씩 운영장소 및 시간 선택하여 신청 바랍니다. (장소 및 시간 포스터 참고) ※ 
  1. 5. 유의사항

    1) 역량포털 시스템에서 프로그램 신청 전 공지사항에 첨부된 한글파일을 반드시 참고 및 작성 후 신청 접수 

    2) 결과보고서 제출은 가급적 프로그램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입력하여 등록

    3) 재료비 사용 금액은 1인당 최대 10,000원 이하 사용

    4) 조리실 활용 시 대여요청물품신청서에 명시된 물품만 대여 가능하며, 신청 인원에 따라 부족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We Together 프로그램 안내 1부.

  1.         2.We Together 프로그램 신청방법 및 작성요령 1부. 
  2.         3.2021학년도 We Together 프로그램 신청서 1부.
  3.         4. [참고용] We Together 간단 레시피 1부.  끝.
[혁신] We Together 프로그램 2회차(4. 7.(수))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