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2014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 상 휩쓸어

조회 6,346

계명춘추사 2014-11-26 13:12

‘2014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 상 휩쓸어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한 우리 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 뷰티전공이 지난 11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4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서 참가자 34명 전원 입상과 동시에 총 42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은 7개 부문에 참가해 김소희 학우(1학년)가 데이스타일 부문에서 금상과 경기도지사상을, 최은이 학우(1학년)는 이브닝스타일 부문에서 대상, 장지혜 학우(1학년)는 클레오파트라 원랭스 컷 분야에서 대상, 이보라 학우(1학년)와 강은지 학우(1학년)는 프로그레시브컷 부문에서 벨에포크 대상과 은상을 각각 수상했으며, 이 밖에도 동상, 장려상, 창작상 등 총 42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벨에포크상은 일본JIKEI Group에서 직접 관계자가 나와 심사와 선발이 이뤄졌으며, 수상자는 일본JIKEI Group 전액지원으로 3박 4일 동안 일본미용연수기회가 포상으로 주어졌다.
데이스타일 부분에서 대상과 경기도지상을 받은 김소희 학우는 낮에 하는 파티스타일 헤어로 쇼적인 요소를 가미해 모발을 목 아래까지 떨어뜨려 큰 웨이브 컬을 활용한 작품을 연출해 심사위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g,영문자z,숫자3,영문자a,영문자p,숫자6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