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한국세무회계학회, 계명문화대학교 쌀 100포 기부

조회 2,610

계명춘추사 2021-01-11 13:39

한국세무회계학회, 계명문화대학교 쌀 100포 기부

한국세무회계학회, 계명문화대학교 쌀 100포 기부

 

한국세무회계학회 윤우영 회장이 최근 제48차 동계학술발표대회 및 총회를 개최하고 축하화환 대신 기증받은 쌀 100포를 우리대학교에 기부했다.

 

우리대학교는 12월 21일 국제교육원 앞에서 윤우영 한국세무회계학회장, 이태정 국제교육원장, 외국인 유학생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날부터 3일간 순차적으로 100명의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쌀 1포씩을 전달했다.

 

쌀을 전달받은 한국어학당 그레이라그나 학생은 “경제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 생활비 일부를 벌어가며 학업을 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여러 가지로 무척 힘든 시기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 대학과 여러 단체에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윤우영 한국세무회계학회장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아르바이트 자리마저 찾기 힘들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라면으로 끼니를 떼우는 외국인 유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마음이 아팠다. 학회 회원들이 뜻을 모은 작은 정성이 낯선 한국 생활과 학업을 이어가는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원한다” 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f,영문자u,숫자3,숫자8,영문자n,영문자c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