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코로나 취약계층 물품 지원

조회 2,690

계명춘추사 2021-01-11 13:37

코로나 취약계층 물품 지원

코로나 취약계층 물품 지원

 

우리대학교 교직원들로 구성된 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은 12월 2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키트’ 52세트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기부했다.

 

이번 나눔키트 기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서 주관하는 ‘2020 언택트 나눔 DIY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

 

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은 매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서 진행하는 ‘희망나눔 1m1원 자선걷기’에 참여해 기부를 이어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대체된 ‘2020 언택트 나눔 DIY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은 나눔키트 제작을 위한 재료비 등을 지원하고 우리대학교 재학생 102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마음더하기 나눔키트’와 ‘라이트온 빛 나눔키트’로 구성된 나눔키트 52세트를 손수 제작했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기부된 나눔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 52세대에 배부될 예정이다.

 

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 박승호 이사장은 “봉사와 나눔이 학생들에게는 인성을, 어려운 이웃에게는 사랑을 키워주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c,영문자v,영문자k,숫자5,숫자5,영문자z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