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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대구어린이세상 내 북카페 임대시설 운영업체 선정

조회 3,249

총무팀 2023-05-24 17:39

대구어린이세상 공고 제 2023-001 호

[임대입찰공고]

1. 입찰건명: 대구어린이세상내 북카페 임대시설 운영업체 선정
2. 임대조건
  가. 위치 및 장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176(황금동) 꾀꼬리극장 지하 1층
  나. 임대규모 : 25.92㎡
  다. 임대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간
※ OPEN예정일: 최종낙찰자와 협의하여 결정함.
  라. 연간(예정)가격: 금16,338,997원(금일천육백삼십삼만팔천구백구십칠원)
※ 부가세 포함, 1년 사용료 기준임
※ 2~3차년도 사용료 재산정 계산식
⇒ (입찰로 결정된 첫째연도의 낙찰가격) × (해당연도 재산가격) / (전년도 재산가격)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현장직찰
4.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입찰공고 2023. 5.24.(수) ~ 5.31.(수)
조달청나라장터 및
대구시청 및 대학교 홈페이지
입찰등록 2023. 5.24.(수), 10:00 ~ 5.31.(수), 16:00까지 대구 어린이세상 총무행정팀
개찰일시 2023. 5.31.(수), 16:10  대구 어린이세상 꿈누리관 1층
계약체결 2023. 6. 5.(월) 대구 어린이세상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거주지 또는 영업지 소재지를 대구시에 두고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
※ 사업자: 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을 완료하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 법인등기부등본 ‘회사성립연월일’,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개업연월일’ 기준)
  다.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연간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개찰결과 동일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입찰자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연소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최초 낙찰자가 당해 물건에 대해 임대를 신청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 이후에는 예정가격 이상을 제시한 자와
      직접 수의계약을 체할 수 있다.
  라. 입찰참가자격에 부적격자가 낙찰된 경우 무효처리하고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마감 시간까지 지정된 은행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 입금계좌 : 농협 355-0084-9851-33, 예금주 : 대구광역시어린이문화회관
  나. 입찰결과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한 환불계좌로 반환한다.
  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대구어린이세상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된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한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기관 소정양식[서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 1부.
  라.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입금 증빙서류 1부.
  바.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1부.
  사.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아. 서약서 및 개인정보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예정가격제안서(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부.
10.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법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지정한 예금계좌로 납부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대구시와 대구어린이세상, 계명문화대학교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에 따른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에라도 제안서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제안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은 취소되며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바.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대구어린이세상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ㆍ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대구어린이세상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현장답사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카페 운영 수익에 대해 대구어린이세상은 보장책임이 없으며 시장조사 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기·상하수도·청소 등 운영 관련 제비용과 관리실비는 전액 운영자가 부담하며, 임대기간 종료시 원상복구하여 대구어린이세상에 반환해야 한다.
  자. 기타 입찰공고 대한 문의는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 (053-589-7935)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 1부.
         2. 대구어린이세상 꾀꼬리극장 북카페(지하 1층) 위치도면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5월 24일
대구어린이세상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