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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2023학년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미국, 영국, 말레이시아) 구입

조회 3,781

총무팀 2023-05-04 09:47

공고 제2023-5호
[입찰공고]

1. 입찰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 2023년 파란사다리사업 왕복 항공권(미국,영국,말레이시아) 구입
  나. 국가 : 미국(LA), 영국(런던),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8. 15.까지(단, 항공권 납품기한 2023. 7. 3.까지)
※ 세부내용(일정, 기간, 인원 등)은 첨부된 ‘구입 규격서’ 확인 요망
  라. 대상인원 : 60명(국가별 인원은 붙임의 “규격서”참조)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2단계 규격검토, 현장직찰
  바. 기초예산 : 114,400,000원(VAT 등 전체금액 포함)

2. 입찰 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관광진흥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한 자로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등록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3. 5.12.(금), 14:00까지, 대학본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나.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관광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각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5) 대리인이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가격견적서(부가가치세 포함금액)[업체 견적서 양식 사용] 1부.
※ 가격견적서는 국가 및 1인당 금액 등 상세 금액 분리하여 산출하고,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밀봉(날인)하여 제출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하여 제출
    8)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입찰금액의 5%이상)
※ 피보험 : 계명문화대학교 514-82-00581 /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9) 규격서(항공권 제안 일정표) 1부. ※ 상세 표기 요망
    10)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다. 제출방법 : 우편, 택배, 팩스 등 제출불가 필히 현장 방문 후 제출

4.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일정표 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제출한 자를 결정
    (단, 견적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투찰한 업체가 없을 시 개찰장소에서 재입찰을 실시한다.)
  나. 견적서 개찰 : 2023. 5.12.(금) 14:30부터,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
※ 1단계 규격검토에 통과된 업체 대상
  다. 계약체결 : 2023. 5.18.(목)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5.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사항, 규격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 시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항공권 납품 총경비를 대상으로 한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2023. 5.18.(목)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라.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ㆍ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5%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바. 지체상금율은 항공권 납품일 기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2.5로 한다.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아.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053-589-7729), 항공권 구입관련 사항은 국제협력지원팀(053-589-779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5. 4.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