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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공고 제2023-4호

[입찰공고]
구분 일시 장소 비고
발주계획 및 사전규격관리 등록 2023. 4.14.(금) ~ 4.20.(목)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공고 2023. 4.21.(금) ~ 5. 2.(화) 조달청 나라장터 및 대학홈페이지
현장설명회 2023. 4.26.(수), 14:00 ~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입찰등록 2023. 5. 3.(수), 11:00까지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제안서 평가 2023. 5. 3.(수) ~ 5. 7.(일) 심사위원회 별도 진행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2023. 5. 8.(월), 13:00부터 우선 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입찰(협상)집행 2023. 5.10.(수), 11:00 ~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023. 5.16.(화)이내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3학년도 대학 방송광고 운영 대행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 02. 29.까지
  다. 예산금액 : 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현장설명회, 입찰서류등록 및 제안서 제출, 입찰(협상)집행 등 절차별 일정과 제출서류가 상이하오니, 본 입찰공고를 숙지하고 응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지상파 방송광고 대행사로 등록 된 종합광고대행사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일시 장소 비고
2023. 4.26.(수), 14:00 ~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등록 불가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제출서류 : 2023. 4.26.(수), 14:00부터 / 대학 본관(동산관) 2층 대회의실
    1) 현장설명청취 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제출)
    5)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실시하여 합산점수(총 80점이상)의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및
    계약을 진행한다.
  나. 단, 협상결렬 시 합산점수 총 80점이상이면서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한다.
  다. 동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 기준표의 수행능력 평점이 높은자로 결정한다.
  라. 모든 협상 결렬시 재공고 입찰 진행한다.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추진 일정
  가. 입찰등록 : 2023. 5. 3.(수), 11:00까지, 대학본관 1층 총무팀 구매담당자
    1) 접수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일찰일 30일 이후까지 발행 후 제출
※ 피보험자 : 계명문화대학교(514-82-00581)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바)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용역실적증명서(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를 통한 방송광고실적 증빙서류)
※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지상파 방송공사 대행사 등록서류 등 첨부
      자) 제안서 6부(제본 후 제출)와 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USB 1매
※ 제안서 6부 중 1부에만 회사명 및 대표자명을 기입하고 나머지 5부에는 미기입
      차) 가격제안서 1부(자유양식으로 하되, 세부산출내역 포함)
※ 가격제안서 봉투겉면에 업체명, 대표자명, 인감날인 후 밀봉 후 제출
  나. 제안서 평가 : 2023. 5. 3.(수) ~ 5. 7.(일), 대외홍보팀(심사위원회)에서 실시
  다. 제안서 평가 후 결과통보 : 2023. 5. 8.(월), 13:00부터 고득점순위자(우선 협상대상자)에게 우선통보
※ 우선 협상대상자에게만 개별 통지함
  라. 협상 : 2023. 5.10.(수), 11:00 ~ /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마. 계약체결 : 2023. 5.16.(화)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 법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제출하여야 한다.
  라. 방송광고 대행사업 대금지급은 매 월별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마.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우리대학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에 따른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에라도 제안서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제안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은 취소되며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사.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고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아.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1.25로 한다.
  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차. 기타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입찰관련문의 053-589-7729), 용역에 관한 사항은 대외홍보팀(053-589-7944)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현장설명청취신청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4. 21.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