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융합테크학부(브랜드커뮤니케이션)

스킵네비게이션

학과소개학과소개

학과소개

학과소개

Department Introduce

디자인융합테크학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공은 산업 전반의 지식 정보화 트렌드와 혁명적 디지털 기술에 발맞추기 위해 교과목의 포괄적이고, 세부적인 운영으로 다가올 미래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인간적인 감수성과 이타적이고 탁월한 기술적 재능을 겸비한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지식인 소양 교육과 산업 패러다임의 이해를 통한 앞선 시각디자인 관련 테크닉 습득 기회를 제공한다. 정규 및 특강 교육을 통해 근래 부각되고 있는 영상관련 광고 제작의 요구와 흐름에 대응하며, 이와 관련한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등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학습하는 동영상 콘텐츠디자인 교육을 운용하고 있으며, 더불어 커뮤니케이션 매체가 모바일로 급격히 이동을 하는 가운데 이와 관련한 UI/UX 모바일 콘텐츠디자인 관련 교육 범위를 확대 운용해 가고 있다. 가상현실과 동적인 입체 콘텐츠의 적극적인 활용을 위해 시네마 4D프로그램을 학습 과정에 개설하여, 3D 모션그래픽,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콘텐츠, 디지털 플랫폼, 유튜브 광고 등의 온라인 기반 매체의 시대적 요구에 선제적 대응을 하고있다.

주요학습내용

  • BX 디자인, 3D 모션그래픽, AR 콘텐츠디자인, 동영상콘텐츠디자인,
    UI/UX 모바일콘텐츠디자인, 캐릭터디자인, 패케지디자인, 컴퓨터그래픽-2D, 편집디자인, 웹디자인, 광고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디자인, 디지털광고사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