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과

스킵네비게이션

학과소개학과발전계획

학과발전계획

SNS마케팅과

sns마케팅과 교육특성화 발전계획

  • 비전 4차 산업혁명시대 융복합형 온라인 커머스 전문가 양성

교육목표

SNS마케팅과 3대 교육목표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인재양성
융복합시대 소통하고 협력하는 네트워킹 인재양성
온라인 커머스를 선도할 직업인 양성
특성화 추진전략
전공학습능력 강화
  • 전공능력 자기주도학습
  • 창의력 개발 프로그램
  • 취업스킬 향상 프로그램
인성함양과 진로지도강화
  • 교양 및 문화프로그램 지원
  • 대학생활과 직업설계
  • 사회봉사활동
실무자격역량강화
  • 계명경영인증(CBA)도입
  • 실무전공 공인인증자격증 취득프로그램
  • 국제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산학협력과 취업기반 강화
  • 현장실습 및 직무체험 프로그램
  • 창업동아리 지원
  • 산업체 멘토링 전공동아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