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치료과

스킵네비게이션

  • 국가고시 자격증 93프로이상
  • 높은 취업률 낮은 이직률
사이트맵
학과갤러리행사갤러리

행사갤러리

언어치료과 1학년 학생들의 불타는 기말고사

조회 336

보건학부 2021-01-28 14:53

안녕하세요 ! 따뜻함과 즐거움이 넘쳐나는 계명문화대 언어치료과 입니다 !

벌써 2020년이 끝나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2020년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

우리 대학생들에게는 한 해가 끝나갈 때 쯤, 늘 그 자리에서 기다리는 연인이있죠 . .

그 이름은 기 말 고 사

두둥타ㄱ..

물론 우리 언어치료과 학생들도 예외는 없습니다.

다만, 이번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20학번 학생들이 배우는 과정에 있어서 너무 힘든 한해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

엄청 큰 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우리 신입생들에게 도움이될 것 같아 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

그럼 이제 시험치고 있는 언어치료과 학생들의 모습을 보러갈까요 ?


이때 제 기억으로 맞다면 김선희 교수님 과목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

저에게는 1분 1초가 피폐해져가는 시험 시간 ,,

그래도 이때까지 배워왔던 공부를 머릿속에 넣어야하고, 그걸 검증하기 위해선 시험이 제일 효과적 !

아까도 말했지만 학생들도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비대면이 계속해서 혼합되었고 불안감 속에서 수업을 배워야하는 최악의 상황이었어요. 학생들 뿐만 아니라 교수님들께서도 모두 다 고생하고 힘든 시간이었다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들 열심히 공부했으니 각자가 노력한만큼의 결과가 나왔지 않았을까 싶네요 !

이번 2020년은 20학번 학생들뿐만 아니라 2학년 선배들, 3학년 선배들에게도 힘든시간이었을거고, 입학 후 서로의 얼굴도 마스크로 가려져 잘 못봤을텐데 너무 아쉽다고 생각되네요.

2021년에는 새로 들어오는 우리 21학번 학생들도, 앞으로도 쭈욱 배워야하는 2,3학년 학생들도, 졸업 후 취업하는 선배님들도 그리고 그런 악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가르켜 주시는 교수님들께서도좋은 일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고, 코로나19로 벗어났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오늘 글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

저희 계명문화대학교 언어치료과에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어치료과 연구실로 연락주세용 ٩( ᐛ )و

언어치료과 연구실: 053.589.7591 또는 7545 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