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캐릭터메이크업 |
미디어캐릭터 메이크업은 작품분석을 통해 캐릭터를 설정하고 재료의 종류와 사용법을 구분하여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교육한다. |
트랜드메이크업 |
트랜드 메이크업은 패션, 헤어스타일,컬러,메이크업,제품 정보 등의 트랜드를 파악하고 시대별 메이크업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
뷰티헤어스타일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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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이미지메이크업 |
고객의 피부, 눈동자, 모발 등 퍼스널컬러를 파악하여 컬러 이미지에 따른 메이크업, 헤어, 패션 등의 코디네이션을 제안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교과목이다. |
뷰티크리에이터 |
최신 메이크업트랜드를 홍보 기획하여 발표하는 수업으로서 취업 후 메이크업아티스트 프로모션팀이나 교육과 관련하여 발표법,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방법을 실습한다. |
젤네일마스터 |
최근 네일 살롱에서 가장 많이 시술하고 있는 젤네일은 기본적인 디자인 뿐만아니라 젤네일의 원리를 기초적바탕으로 고객이 의도하는 바를 잘파악하여 피부톤에 많은 색상과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
패션메이크업 |
패션쇼컨셉에 따른 메이크업을 진행할 수 있다. |
포트폴리오제작 |
디지털 컨텐츠 기획 및 제작에 필요한 여러 실무기술을 익히고, 취업을 위한 디지털 컨텐츠 포트폴리오의 구성과 제작 |
아트메이크업 |
영화, 연극 등의 영상 분장과 환타지 메이크업, 페이스페인팅, 바디 페인팅 등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응용 분장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습득하여 창의성 있는 분장능력을 배양한다. |
브랜드메이크업 |
화장품 브랜드 회사들의 제품 특징 및 사용방법에 대하여 상호간 실습을 통한 고객을 상담방법을 습득하고, 브랜드 별 메이크업 스케일링에 필요한 도구를 응용할 수 있게 교육하며, 스케일링할 수 있도록 목적을 둔다. 또한, 브랜드 별 제품으로 트랜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취업과의 연계성에 목적을 둔다. |
네일샵테크닉실무 |
현재 네일 살롱에서 시술하는 손관리, 발관리 테크닉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고 고객리스트관리와 고객을 대하는 자세,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네일 샵 실무를 학습하도록 한다. |
메이크업샵테크닉실무 |
메이크업샵에서 시술되고 있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이해하고 실무 테크닉을 시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향상시키기 위한 교과목이다. |
반영구화장 |
디자인을 기획하여 고객에게 이미지 및 디자인을 제시하고 재료 및 도구 등을 통해 반영구화장을 시행할 수 있도록 실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