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제출공고 제2024-6호>
1. 공사개요
공사명 |
위치 |
주요내용 |
[HiVE]
의료기기과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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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관
20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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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벽체 목작업 후 인테리어 필름설치작업
- - 기존 출입문 교체 후 세이프도어 설치작업
- - 강화유리 시트지 설치작업
- - 블라인더 교체작업
- - 배관 배선 및 간접조명 설치작업
- - 폐기물 처리 후 준공청소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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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예정) |
착공일로부터 약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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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초예산 : 15,700,000원(VAT포함)
3. 견적제출공고 일정
구분 |
내용 |
장소 |
비고 |
견적공고 |
2024. 6.13.(목) ~ 6.19.(수) |
계명문화대학교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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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등록 |
2024. 6.20.(목), 10:00까지 등록 |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
등록 후 현장 이동 |
현장설명회 |
2024. 6.20.(목), 10:05부터 |
현자설명회 등록 후 공사감독관 동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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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제출 |
2024. 6.25.(화), 10:00까지 |
이메일 제출 |
총액견적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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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개봉 |
2024. 6.25.(화), 10:10부터 |
선정 업체 개별통보 |
※ 미 선정된 업체에게는
통보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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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
업체선정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 |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
세부 산출내역서 등 별도
제출서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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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공고일 현재 대구광역시에 본점을 두고 실내건축업공사업 등록업체 중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 단일 계약건으로 2천만원(부가가치세포함) 이상의 환경개선(리모델링) 공사 실적을 보유한 업체
5. 현장설명회 참가 및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사본 각 1부.
나. 인감도장
다.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라.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실적증빙서류(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견적서 제출 안내(현장설명회 후)
가. 전자메일 제출 : 2016005@kmcu.ac.kr
나. 견적제출(이메일) 후 총무팀(053-589-7729) 정상 송신 여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다. 자율 서식으로 작성하되, 아래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공사명, 상호(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 주소, 업체 연락번호 및 담당자 휴대전화 연락처,
총액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제출 일자, 업체 직인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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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낙찰자 결정 : 기초예산 이하 최저금액(부가가치세 포함). 단 동일금액 견적 제출시 기 제출한 실적금액 중 단일 계약금액이 높은 업체로 결정하며, 실적금액도 동일할 경우 추첨에 의함.
8. 낙찰자 계약 체결시 제출 서류
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다.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계약금액의 10%)
라.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1부.(계약금액의 3%, 3년)
마. 통장사본 1부.
9. 기타사항
가. 계약대상자는 총액 견적으로 제출한 업체 중 단일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제출한 업체로 선정, 견적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통보하며 미선정된 업체에게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되시면 ‘세부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시어 공사감독관의 승인을 득한 후 계약 체결이 이루어집니다.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하셔야 합니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대상자는 계약시 계약부서에서 요구하는 계약 필요 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문의사항
가. 공고문의 : 총무팀 053-589-7729
나. 공사문의 : 교육환경지원팀 053-589-7774
붙임 1. 공내역서 1부.
2. 공사도면 1부.
3. 현장설명서 1부.
4. 사진대장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