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입시상담부터 면접까지 온택트 방식 도입

조회 841

계명춘추사 2020-09-05 06:50

입시상담부터 면접까지 온택트 방식 도입

입시상담부터 면접까지 온택트 방식 도입

 

우리대학교는 코로나19로 수험생들과 대면 행사가 어려워짐에 따라 입시상담부터 면접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온택트 방식을 도입했다.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7월 8일부터 2주 단위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오픈 캠퍼스’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입시정보와 학과 소개, 장학금 정보, 학생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 대학시설 등 상세한 대학정보 제공과 함께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며 입시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에 도입한 카카오톡 입시상담도 코로나19를 계기로 활성화하여 수험생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게 했으며 수험생이 원하는 경우 1대 1 맞춤형 화상 입시상담도 가능하도록 다양한 상담창구를 마련해 놓고 있어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1학년도 전문대학 온라인 입학정보 박람회를 오는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한 학생을 대상으로 줌(ZOOM)을 이용하여 입시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입학처 오현주 처장은 “온라인 대면이 새로운 일상이 된 시대적 흐름에 따라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편의와 안전을 고려하여 입시업무를 다변화 하는 등 9월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a,영문자h,영문자c,영문자a,영문자j,영문자g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