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대한민국 식품조각 비대면 경연대회’ 대상 수상 쾌거

조회 960

계명춘추사 2020-08-10 02:13

‘대한민국 식품조각 비대면 경연대회’ 대상 수상 쾌거

‘대한민국 식품조각 비대면 경연대회’ 대상 수상 쾌거

 

식품영양조리학부 LINC+(연회조리전문가반) 전공 학생들이 최근 세계식품조각협회에서 주최한‘2020년 대한민국 식품조각 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의 쾌거와 함께 10명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세계식품조각협회가 주최하는 식품조각 경연대회는 올해로 9년째 진행됐으며 국내에서 3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식품영양조리학부 LINC+(연회조리전문가반) 전공학우들은 식품조각 단체전시, 개인전시, 라이브경연, 플랫 데코레이션 전시, 스치로폼 전시 경연부분 등 다양한 부문에 참가했으며, 그 결과 단체전시, 개인전시, 라이브 경연분야에서 대상1개, 금상 2개, 은상 2개 등 참가자 10명 전원이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성혜영, 이윤경 학우 작품은 당근으로 용을 만들어 용의 발톱과 갈기의 디테일을 살려 '운룡도'를 새롭게 재해석 해 심사위원들에게 섬세함과 전문가다움에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준호, 홍성표 학우는 꽃과 암초 속에서 활기차게 움직이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표현해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재욱, 임지혁 학우는 쌍봉도라고 불리는 봉황을 표현해 은상을, 그 외에도 최기원, 고인회 학우들이 금상을, 김병환, 고서영 학우가 은상을 차지했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이성호 학부장은“입학과 동시에 취업이 보장되는 사회맞춤형 교육과 함께 산업체 인사의 맞춤형 교육을 운영하고 있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 대회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s,숫자9,숫자6,영문자m,영문자d,영문자z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