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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공고 제2021-5

[입찰공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산업디자인과 실습실 조성 공사
  2. 2. 설계금액 : 25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3. 3. 공사개요

  가. 공사현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675, 예술관 일원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년 8월 29일(일)까지

  1.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현장에서 직찰
  2. 5. 입찰 참가 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대한전문건설협회(KOSCA)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본사를 두고 실내건축업공사업 등록업체 중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2018년 1월 1일부터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단일 계약 건으로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에 1억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이상의 환경개선(리모델링)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 6.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설명서는 “입찰공고란” 붙임문서 참조

※ 현장설명서 : 공사 관련 제반사항과 도면 수령 장소 및 기간 명시함

  1. 7. 입찰 추진 일정 및 제출서류(방문접수에 한함,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가. 입찰공고 : 2021. 6.11.(금) 우리대학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조달청 나라장터 게재

 나. 입찰등록 : 2021. 6.18.(금), 10:30 까지, 대학본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 반드시 현장방문 서류제출(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사본 각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5)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6) 대리인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7)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 ㆍ이용 동의서 각 1부.

   8)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9) 실적증명서(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포함) 제출

 다. 도면수령(공내역서 포함) : 2021년 6월 11일(금) ~ 6월 17일(목) 12:00까지

도면수령 장소 : 오피스디포(053-582-3977)

※ 반드시 도면수령 시 업체명 담당자 등 인적사항을 기입 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집행 : 2021. 6. 18.(금) 11:00,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

 마. 계약체결 : 2021. 6. 23.(수)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한다.
  2. 9.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낙찰자 결정 후 2021년 6월 23일(수)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된다.
  3. 10. 기타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계약일반조건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기타 입찰에 관계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계약기간 중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공사대금은 준공 및 검수완료 후 1회 지급한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계약보증보험증권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검사 완료 후 3년간의 하자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3%)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0.5로 한다.

 마.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가 되며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된다.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사.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아. 사전에 설계도면을 수령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입찰 전 도면을 수령하여 사전검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미수령할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문의처 : 입찰관련 총무팀(053-589-7729), 공사관련 관리팀(053-589-7788)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설명서 1부.

  1.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1. 2021. 6. 11.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