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701
대외홍보팀 2022-05-09 14:29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와 (사)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회장 오대국)가 5월 4일 대학 문화관 대회의실에서 지역특화분야 인재양성 및 평생직업교육 고도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계명문화대학교 박승호 총장, (사)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 오대국 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특화분야 인재양성 및 평생직업교육 고도화를 도모하고 정보지식 및 사업교류를 활성화하여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 운영‧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지역특화분야 선정 및 교육과정 개편을 통한 인재양성 △지역사회 평생직업교육 고도화 △우수인재 지역 산업계 연계 취업지원 및 지역정착 지원 △정보지식 및 사업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력 △지역 내 현안 해결 공동 프로그램 수행 및 지역사회 공헌 △기타 지역사회와 양 기관의 상호발전에 관한 사항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오대국 회장은 “계명문화대학교와 상생협력을 통해 상호발전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호 총장은 “(사)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와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한편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인프라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특화분야 인재양성 및 평생직업교육 고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