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조리학부

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대회소식

대회소식

2015 제12회 서울국제 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대상 2개, 금상 3개, 특별상 수상

조회 3,817

곽지현 2015-06-15 09:03

일자2015.06.12
장소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관
2015 제12회 서울국제 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대상 2개, 금상 3개, 특별상 수상

우리 대학 식품영양조리학부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관에서 지난 4일부터 3일간 개최된 ‘2015 12회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요리부문에 출전해 대상 2, 금상 3, 특별상 등 15명의 학생과 지도교수까지 전원이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음식문화 및 테이블 산업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홍보전과 푸드코디네이터 관련 전문가와 아마추어의 각종 공모전, 경연대회, 전시회를 통한 화합의 장으로 전문직으로서의 비전제시에 목적을 두고 개최됐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이희진, 김미나 학생은 9첩반상으로 출전해 영양학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인보건복지위원장상, 채완호, 민예진 학생은 서양요리 뷔페부문에서 독창성과 창작성을 인정받아대상을 수상했다.

 

현장에서 1시간 안에 음식을 만드는 라이브부문에서는 정대현 학생(4)이 카다이프로 감싼 닭고기 수비드로 금상, 손기훈 학생(4)은 바질페스토를 곁들인 관자구이로 금상, 윤상한 학생(4)은 버섯 리조또를 곁들인 허브 대구구이로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장상준 지도교수(식품영양조리학부)도 이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 한 공을 인정받아 특별상을 수상했다.

 

김정숙 학부장(식품영양조리학부 교수)"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것은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의 성과라며 요리 동아리 활성화와 대회준비반 등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 적응능력을 더욱 더 배양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수상 학생들 기념촬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