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관리팀
- 답변일2020-09-16 10:45
안녕하십니까 서비스콜센터입니다.
담당선생님께 말씀 드려 조치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원문 : 학사운영팀님께서 2020-09-16 10:34 작성한 게시글↓
-----------------------------------------------------------------------------
업무에 노고 많으십니다.
쉐턱관 강의실 1113호의 빔프로젝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질않습니다.
강의중 빔프로젝터의 화면이 pc의 해상도를 제대로 인식하지못하고 계속깜빡거린 상태로 화면 출력이 됩니다.
강연대 pc쪽 케이블과 프로젝터쪽 케이블 양쪽 다 확인하였지만 별다른 이상점이 없어보입니다.
조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