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관리팀
- 답변일2020-08-05 14:02
안녕하십니까 서비스콜센터입니다.
담당선생님께 말슴 드려 조치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원문 : 학사운영팀님께서 2020-08-05 13:50 작성한 게시글↓
-----------------------------------------------------------------------------
학사의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쉐턱관 5층 강의실 학생PC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1513호 - 36번PC (넷-클레스 동작X, 컴퓨터 부팅X)
1506호 - 7번PC (넷-클레스 동작X, 부팅은 되지만 윈도우7로 부팅되고 아무것도 없는 빈 상태),
1506호 - 34번PC ( 컴퓨터가 심각할정도로 느림 부팅 약 20분소모하며 부팅 되더라도 사용 불가능할 정도로 느림)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