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서비스콜센터

문화광장참여게시판서비스콜센터

안녕하십니까. 쉐턱관 학사지원실입니다.

조회 4,522

답변완료 

학사운영팀 2020-08-05 13:50

SMS발송 휴대전화번호 -

답변글

  • 작성자관리팀
  • 답변일2020-08-05 14:02

안녕하십니까 서비스콜센터입니다.
담당선생님께 말슴 드려 조치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원문 : 학사운영팀님께서 2020-08-05 13:50 작성한 게시글↓
-----------------------------------------------------------------------------
학사의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쉐턱관 5층 강의실 학생PC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1513호 - 36번PC (넷-클레스 동작X, 컴퓨터 부팅X)

1506호 - 7번PC (넷-클레스 동작X, 부팅은 되지만 윈도우7로 부팅되고 아무것도 없는 빈 상태),
1506호 - 34번PC ( 컴퓨터가 심각할정도로 느림 부팅 약 20분소모하며 부팅 되더라도 사용 불가능할 정도로 느림)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글

학사의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쉐턱관 5층 강의실 학생PC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1513호 - 36번PC (넷-클레스 동작X, 컴퓨터 부팅X)

1506호 - 7번PC (넷-클레스 동작X, 부팅은 되지만 윈도우7로 부팅되고 아무것도 없는 빈 상태),
1506호 - 34번PC ( 컴퓨터가 심각할정도로 느림 부팅 약 20분소모하며 부팅 되더라도 사용 불가능할 정도로 느림)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2019-07-02
오류 및 불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