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에 We Together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1. 프로그램 개요 : 매주 비교과Day(수요일)를 활용하여 소그룹 형태로 교수-학생간 요리를 통해소통하여 학생과 교수 간 공감대형성 유도
  2. 2. 대상 : 전임교원, 재학생
  3. 3. 운영방법

    1) 선정된 팀은 “지도교수-학생들과 메뉴 선정 – 식재료 구입(개인용 법인카드) - 요리 – 소통 – 정리” 를 통해 프로그램 운영

    2) 매주 비교과 Day(수요일)를 활용하여 지도교수 및 학생의 신청(20명 내외)을 통해 일정 확정

3) 신청방법 : 역량포털 시스템 (http://success.kmcu.ac.kr/main.do) 을 통해 선착순 신청 

       (역량포털 시스템 신청방법에 관한 매뉴얼은 [붙임2] 를 참고해주세요)

※ 3.31.(수) 운영 신청 : 3.29.(월), 15:00 ~ 역량포털시스템 오픈 (선착순 신청)

  1. 4. 1학기 운영기간 : 3.31.() ~ 6. 2.() / 6회 예정 (중간고사 권장기간 및 전 주 제외)
구분 신청기간 운영일 운영장소 및 시간 비고
1회차 3.26.(금) ~ 3.30.(화)

3.31.()

  • · 사회과학관 3219호
  • - (1차)12:00 ~ 14:00
  • - (2차)14:00 ~ 16:00
  • · 사회과학관 3219호
  • - (3차)12:00 ~ 14:00
  • - (4차)14:00 ~ 16:00
  • · 복지관 지하2층 공유식당
  • - (5차)14:00 ~ 16:00
  • - (6차)16:00 ~ 18:00

※ 한 회당
총 6차시 운영예정

(선착순 접수)

2회차

4.2.(금) ~ 4.6.(화)

4. 7.(수)
3회차

4.19.(월) ~ 4.27.(화)

4.28.(수)

4회차

5.3.(월) ~ 5.11.(화)

5.12.(수)

5회차

5.17.(월) ~ 5.25.(화)

5.26.(수)

6회차

5.28.(금) ~ 6.1.(화)

  1. 6. 2.(수)


※ 차수별 1팀씩 운영장소 및 시간 선택하여 신청※ 시설운영에 따라 신청접수 매주 1주일 전에 선착순 신청

  1. 5. 유의사항

    1) 역량포털 시스템에서 프로그램 신청 전 공지사항에 첨부된 한글파일을 반드시 참고 및 작성 후 신청 접수 

    2) 결과보고서 제출은 가급적 프로그램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입력하여 등록

    3) 재료비 사용 금액은 1인당 최대 10,000원 이하 사용

붙임 1. We Together 프로그램 안내 1부.

  1.         2.We Together 프로그램 신청방법 및 작성요령 1부. 
  2.         3.2021학년도 We Together 프로그램 신청서 1부.
  3.         4. We Together 프로그램 포스터 1부.
  4.         5. [참고용] We Together 간단 레시피 1부.  끝.
[혁신] 2021학년도 1학기 We Together 프로그램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