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질문하기

통합정보시스템 접속오류 관련

조회 5,164

답변완료 

도경민 2021-03-29 08:32

분류기타 > 기타
담당부서정보지원팀

답변글

  • 작성자정보지원팀
  • 답변일2021-03-29 08:45

 안녕하세요 정보지원팀입니다.
현재 학생분 PC의 웹브라우저 기본앱 설정이 Microsoft Edge 로 설정되어있는걸로 보입니다.
1. 기본앱 설정 > Microsoft Edge 에서 Internet Explorer 로 설정 변경
2. Microsoft Edge 우측상단  > 설정 > 기본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 에서 사이트 열기 > 호환되지않은 사이트만(권장) 으로 설정 변경
3.  Internet Explorer로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통합정보시스템 멀티브라우저 지원관련하여 사업진행 예정이며,
사용 가능한 시점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
↓ 원문 : 도경민님께서 2021-03-29 08:32 작성한 게시글↓
-----------------------------------------------------------------------------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 -=> 더이상 지원하지 않아서 마이크로엣지로 자동실행 =>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 뜨면서 접속 오류 ->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 더이상 지원하지 않아서 마이크로엣지로 자동실행->무한반복 입니다.

마이크로 엣지로 사양 변경을 해주시던가, 뭐 어떻게 조치를 좀 취해주세요.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중이네요

질문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 -=> 더이상 지원하지 않아서 마이크로엣지로 자동실행 =>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 뜨면서 접속 오류 ->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 더이상 지원하지 않아서 마이크로엣지로 자동실행->무한반복 입니다.

마이크로 엣지로 사양 변경을 해주시던가, 뭐 어떻게 조치를 좀 취해주세요.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중이네요
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2019-07-02
오류 및 불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