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정보지원팀
- 답변일2019-03-20 17:34
안녕하십니까? 계명문화대학교 정보지원팀입니다.
통합정보 시스템은 익스플로러 체제에서만 지원되고 있습니다.(엣지와 익스플로러 아이콘이 비슷하니 주의하세요!!)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시켜보시고 다시 재실행 시켜보시길 바랍니다.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한 뒤에 안 되신다면 학생의 컴퓨터자체에서 문제가 있는 것으로 컴퓨터 검사나 포맷을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 상황이라면 저희 쪽에서 무언가 지원을 해드릴 방도가 없습니다.
그 이후로도 문의하고 싶은 사항이 더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