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대구파티마병원과 MOU체결

우리 대학교는 10월 22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대구파티마병원과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남석 총장, 부총장, 취업처장, 전략기획실장, 입학학생처장과 간호과 및 보건학부 학부장과 파티마병원 박진미(아나타 수녀) 병원장, 행정부원장, 간호부장, 곽승훈 대외협력과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하고, 우호관계를 증진시킴은 물론 전문기술 인력양성 및 문화교류 강화 등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통한 전문기술 인력양성 및 정보교환, 학생실습, 상호방문 등 인적 및 문화교류 강화, 임상실습 및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 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의 건강증진 협력 등을 추진하게 된다.
김남석 총장은 “58년의 역사를 가진, 이름만으로도 우리지역에서 잘 알려져 있는 대구파티마병원과 협약식을 갖게 된 것은 양 기관의 발전에 크게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특히 대구파티마병원과 관계가 있는 간호학과, 보건학부 학생들의 양성과 일터로 연결되는 협약이라서 의미가 더욱 더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대구파티마병원은 1956년에 설립된 58년의 역사를 가진 병원으로, 성베네딕도 수녀회에서 순수 종교적인 신념으로 국민보건과 불우환자 구료를 위해 설립해 한결같이 성장 발전해온 병원이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r,영문자z,숫자9,영문자b,영문자x,영문자k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