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2015년 1월, 전자계명춘추 창간을 준비하며

조회 6,275

계명춘추사 2014-10-30 18:21

2015년 1월, 전자계명춘추 창간을 준비하며

내년 초의 정식 창간을 준비하며 전자계명춘추의 시험버전을 발행합니다. 개교와 더불어 첫 호를 발행한 이래 본 대학 학보, 계명춘추, 는 지금까지 321호를 발행하였습니다. 여느 대학신문사와 마찬가지로 지면을 통해서만 대학의 소식을 전해오던 계명춘추사가 새로운 탈바꿈을 시도할 예정입니다. 즉,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대학관련 뉴스 제공을 위해서 기존의 학보발행과 함께 전자학보, 전자계명춘추를 새로이 추가 발행하고자 합니다.
내년부터 선보일 전자계명춘추는 매월 1일, 년8회 전자메일로 개인구독자들에게 대학의 소식을 전하게 될 뿐만 아니라, 수시로 대학 관련뉴스를 전자호로 발송하여 대학 구성원들의 소식기대에 부응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의 한정되었던 대학학보 보급과는 다르게 재학생과 교직원은 물론 졸업생과 대학에 관심을 가진 모든 이에게 대학소식을 신속히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시험버전으로 11월과 12월에는 시험버전 전자계명춘추를 발송하며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여쭤볼 예정입니다. 계명춘추사에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내년 1월부터는 정식버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계명춘추 편집부에서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k,영문자j,영문자m,영문자z,숫자3,숫자3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