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시각디자인전공, 경상북도 산업디자인전람회에서 경상북도지사상 수상

조회 2,163

계명춘추사 2021-02-15 17:38

시각디자인전공, 경상북도 산업디자인전람회에서 경상북도지사상 수상

시각디자인전공, 경상북도 산업디자인전람회에서 경상북도지사상 수상

 

시각디자인전공 학우들이 최근 ‘제51회 경상북도 산업디자인전람회’에 참가해 경상북도지사상을 비롯해 총 10개의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대구·경북 공예협동조합이 주관하는 경상북도 산업디자인 전람회는 전국의 예비 디자이너와 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산업디자인 분야의 대표적인 공모전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활용가능성, 디자인, 아이디어, 제작 및 기술수준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143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된 가운데 우리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학우들이 출품한 10점이 수상작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시각디자인전공 1학년인 허지원 학우는 ‘화상회의 Zoom’에 관한 광고포스터 작품으로 경상북도지사상을 수상해 상금 100만원을 받았고 남인지 학우가 특선과 입선을 동시 수상한데 이어 강문석, 변재언, 황가은 학우가 특선, 한수영, 김동준, 김종담, 엄예진 학우가 입선을 차지했다.

 

학생 지도를 맡은 시각디자인전공 이동준 교수는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들의 현장중심형 교육과 학생들의 노력이 더해져 최근 각종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를 낳고 있다” 리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s,영문자p,영문자s,숫자8,영문자j,숫자4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