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대구광역시장 표창 수상

조회 2,623

계명춘추사 2021-01-11 13:35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대구광역시장 표창 수상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대구광역시장 표창 수상

 

우리대학교 소방환경안전과 교수 김윤갑 산학협력단장이 지난 17일 창업보육센터 설립과 지역 창업활성화 공로로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윤갑 산학협력단장은 창업을 꿈꾸는 재학생과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에게 체계적인 창업지원과 맞춤형 창업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대학이 가지고 있는 특화된 분야의 기술과 전문 인력 등 우수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창업보육센터를 설립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센터를 통해 지역 창업 비기너들에게 실질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등 지역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우리대학교 창업지원 총괄책임자로 창업보육센터와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대학창업지원센터 등 4개 창업센터를 동시 운영하여 수십억원의 매출 발생과 고용 창출을 통해 지역 사회발전에 이바지했다.

김윤갑 산학협력단장은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형 창업지원은 물론이고 스타트업의 경영기술애로 해결 및 직무기술 향상을 위한 성공창업 모델을 제시하는 등 앞으로도 창업 교육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i,영문자u,영문자k,영문자v,영문자h,숫자9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