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해외취업캠프(JAPAN) 사업 3년 연속 선정

조회 1,893

계명춘추사 2021-05-04 12:27

해외취업캠프(JAPAN) 사업 3년 연속 선정

해외취업캠프(JAPAN) 사업 3년 연속 선정

 

우리대학교가 최근 대구 달서구에서 주관하는 ‘2021년도 해외취업캠프’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대구 달서구에서 주관하는 해외취업캠프는 달서구민 또는 지역 대학 졸업자 및 예정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일본 취업처와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의 일본 취업을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대학교는 2021년도 해외취업캠프 참가자를 오는 6월 18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은 달서구 거주자 또는 관내 대학교 졸업자 및 예정자로서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미취업자로 총 15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오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육에 들어가 기술과 직무와 어학 교육과정을 거쳐 10월부터는 일본 현지 기업탐방과 함께 취업 알선 및 면접 등 실제 일본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김윤갑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대학의 우수한 인프라와 해외취업 지원을 위한 폭 넓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일본 취업처와의 협업은 물론이고 신규 취업처 발굴 노력을 통해 참가자들이 희망하는 기업에 취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숫자4,영문자x,영문자n,영문자h,숫자9,영문자f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