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학생자치단체, 사랑의 손길 성금 전달

조회 2,144

계명춘추사 2021-03-09 13:27

학생자치단체, 사랑의 손길 성금 전달

학생자치단체, 사랑의 손길 성금 전달

 

우리 대학교(총장 박승호) 학생자치단체가 지난 3일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재학생과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진료비 및 식비 지원, 장학금 및 성금 전달,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은 우리 대학교 교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봉급의 1%를 기금으로 조성해 재학생과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사단법인으로 박승호 총장이 이사장을 맡고 있다.

 

성금 전달식에 학생자치단체 대표로 참석한 심다은 총학생회장은 “2020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임원들이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고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우들과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박승호 총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동참한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편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과 이웃에게 더 많은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c,영문자q,영문자b,영문자j,영문자z,영문자q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