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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 계명문화대학교 소셜미디어 운영업체 선정

조회 257

총무팀 2021-03-25 11:36

공고 제2021-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사업)명 : 계명문화대학교 소셜미디어 운영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21년 5월 1일 ~ 2022년 2월 28일까지(10개월)
  다. 사업예산 : 5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사업자등록증 기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사업 또는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라. 2018.1.1.부터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정부와 지자체, 정부투자기관 및 공공기관(대학포함) 대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SNS 온라인 마케팅’운영과 관련하여 2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이상
      단일 계약 건으로 사업을 수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는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근거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하여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80점이상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
  나.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결정한다.
  다. 협상가격은 협상적격자가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당해 사업 예정가격의 범위내에서 협상을 실시한다.
  라.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해 차 순위 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 붙임문서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 추진일정
  가. 입찰등록 : 2021. 04. 1.(목) 14:00까지, 대학본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3) 인감도장 및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시) 1부.
       4) 대리인이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7) 가격제안서[서식 1](대학양식), 산출내역서 포함 각 1부.   
         ※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명기, 밀봉 후 제출
       8) 실적증명서[서식 2](대학양식)와 관련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각 1부.
       9) 제안서 10부(제본 후 제출)와 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CD(또는 USB) 1장
         ※ 제안서 10부 중 1부만 업체명(대표자명 포함) 기입하고, 나머지 9부에는 미 기입
      10)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나. 제안서(PT발표 및 심사) 평가 : 2021. 04. 01.(목) ~ 04. 08.(목), 대외협력팀(심사위원회) 및 총무팀
     1) 기술능력평가 및 PT발표 심사는 대외협력팀(심사위원회), 가격평가는 총무팀에서 진행함 
     2) 제안서 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결과 통보함
  다.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실시 : 2021. 04. 09.(수) 14:00, 대학 보건관 2층 회의실
     ※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라. 계약체결 : 2021. 04. 16.(금) 이내
     ※ 상기 추진 기간은 우리대학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등록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9.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0. 기타사항
  가. 계약기간 중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인상은 인정하지 않는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계약이행보증금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제안요청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게 있다.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1.25로 한다.
  바. 제안서 착오 또는 미숙지 등으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모두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사.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기준과 판단에 따른다.
  아.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053-589-7729), 사업관련 대외협력팀(053-589-7944)으로 문
      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3.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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