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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제2020-41-1호


           [재공고입찰]

1. 입찰명 : 2021학년도 교직원(계명문화대학교 및 학교법인계명대학교) “단체상해보험” 가입
2. 보험가입내용 : 붙임“시방서”로 갈음한다.
3. 계약기간 : 2021. 3. 30. 16:00 ~ 2022. 3. 30. 16:00까지(1년간)
4. 현장설명 :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진행하지 않는다.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6.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1. 3.11. ~ 3.17.
조달청 나라장터 및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게재
입찰등록 2021. 3.18.(목), 14:00까지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구매담당자 1단계 규격검토 실시
입찰집행 2021. 3.18.(목), 15:30 ~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021. 3.24.(수)이내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구매담당자

 ※ 상기 추진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다.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 또는 공제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본사의 위임을 받은자 포함)에 한함
  다. 2020년 12월 기준 지급여력비율 100%이상인 업체로서 년간 매출액이 10조원 이상인 보험사(공동수급구성원 모두 포함)
  라. 공동수급방식 참여가 가능하며 2개사 이내의 컨소시엄(대표사 포함) 구성 가능(단,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 불가함)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8. 입찰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며, 우편제출 불가 학교 직접 방문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제출)
  바. 인감 또는 사용인감
  사.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아.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지급여력비율(100%이상) 증빙자료 원본 각 1부.(공동수급구성원 포함)
  카.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타. 밀봉된 가격견적서(업체 견적서 양식 사용) 및 보장항목별 약관 각 1부.
※  기존 입찰등록한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만 재작성하여 제출한다.
9. 가격견적서 작성방법 : 가격 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 명시한 뒤 간인 처리 후 제출
10.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된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준용한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 1단계 제출서류 및 규격검토(보장항목별 약관 등)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견적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단, 견적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투찰한 업체가 없을 시 개찰 장소에서 규격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실시한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입찰유의서, 입찰에 관계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 법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 시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ㆍ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보안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우리대학 소정양식 참조)
  바.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대표사를 지정하여 대표사가 보험계약, 보험료지급, 가입변경자 통보 등
      계약자와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공동수급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대표보험사가 계약사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공동수급에 참가한 잔존 보험사에서 연대하여 책임진다.
  사. 대금지급 방법은 대표보험사 및 공동수급체 각각 보험사 지정계좌로 입금한다.
  아.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자.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T.053-589-7729), 보험관련 사항은 총무팀(T.053-589-773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재공고입찰 1부.
        2. 시방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4.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5. 보안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1년   3월  11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