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입찰 [입찰]2021~2022학년도 단행본(MARC 포함) 도서구입 정가할인율 단가 계약

조회 554

총무팀 2021-02-25 10:14

공고 제2020-40

 

[입찰공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1~2022학년도 단행본(MARC 포함) 도서구입 정가할인율 단가계약
  2. 2. 구입예정액(2년간) : 100,000,000원 내외(부가가치세 및 제반경비 포함금액)
  3.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02. 28.까지
  4.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시방서 참조]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도서정가(판권지에 인쇄된 가격)의 최고 할인율 응찰자를 낙찰자로 하되, 단 동률일 경우 세부 평가표(입찰서 및 제안서)에 의해 낙찰자로 결정한다.

    2) 단, 1위 업체가 계약체결을 포기할 시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1. 5. 입찰 참가 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8년 1월 1일부터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대학(교)도서관에 단일 건으로 납품실적이 5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인 업체

  다. 신간자료 월 2회 이상 파일로 제공 가능한 업체

  라. 사업체 구성원 중 MARC DATA 작업 전담인력을 확보한 업체(재직증명서 및 사서자격증 제출)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절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6. 입찰등록 : 2021. 03. 4.(목) 14:00까지, 대학본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및 반드시 현장방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다) 인감도장 또는 사용 인감(사용인감계 필요시)

  라) 대리인이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납품실적증명서(※ 반드시 발주기관장의 확인 필)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아) 입찰서 및 제안사항<별표 2>(증빙서류 포함) 각 1부.

  자)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석 각 1부.

  1. 7. 제안서 검토 : 2021. 03. 04.(목) ~ 03. 10.(수), 제안서 검토 후 2021. 3.10.(수) 이후 낙찰업체에게 결과통보
  2. 8. 계약체결 : 2021. 03. 16.(화)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1.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연간 구입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한다.
  2.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하며, 낙찰가 결정 후 2021. 3. 16.(화)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됨
  3. 10. 기타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시방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기타 입찰에 관계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도서대금 결재방법은 주문건별 1개월 단위로 검수 완료 후 지불한다.

  라.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연간 납품금액의 15%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마. 물가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인정하지 않는다.

  바. 입찰참가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 대하여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계명문화대학교 도서관의 판단에 따른다.

  사. 도서 주문 후 7일 이내 입고 가능여야 한다.(단, 희망도서는 5일 이내 입고)

  ※ 납품일은 우리대학교 도착일을 기준으로 하며, 토, 일, 공휴일은 일수에서 제외

  아. 구매도서가 절판 및 품절로 인하여 납품할 수 없는 경우에는 대형서점 2개 이상의 품절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자. 납품기한에 관한 조건을 5회 이상(주문건별 기준) 위반한 경우 계약을 해지한다. 다만, 우리대학 도서관에서 인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차. 파본, 낙질 등으로 손상된 도서는 교환해주며, 대학도서관 장서로써 부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반품을 요구하면 이를 수락하여야 한다.

  카. 도서관에서 요구할 경우 신간도서 출판리스트를 전자파일 형태로 제공하며 주문서 및 납품서, 계산서 e-mail로 송ㆍ수신한다.

  타.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8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우리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다.

  파. 입찰공고, 시방서, 제출한 제안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관련 공고내용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의 일부로 본다.

  하.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입찰관련, 053-589-7729), 도서관(도서구입관련, 053-589-7903)으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1. 시방서 1부.

  1.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각 1부.
  2. 2021. 2. 25.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