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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입찰]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이중화) 구축

조회 561

총무팀 2021-02-05 09:35

공고 제2020-38-1호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사업)명 :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이중화) 구축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 2. 22.(월)까지
  다. 사업예산 : 3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또는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단,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다. 2017년 1월 1일부터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에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구축 등
       관련 사업으로 단일 계약 건으로 2천만원(VAT 포함)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는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발표내용 등에 대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총 80점이상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
   나.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결정한다.
   다. 협상가격은 협상적격자가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당해 사업 예정가격의 범위내에서 협상을 실시한다.
   라.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해 차 순위 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때에는 재공고 후 재입찰을 실시한다.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 붙임문서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 추진일정(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반드시 방문 접수)
  가. 입찰등록 : 2021. 2. 15.(월) 11:30까지, 대학본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3) 인감도장 및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시) 1부.
       4) 대리인이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7) 실적증명서와 관련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각 1부.
       8) 제안서 8부(제본 후 제출)
         ※ 제안서 8부 중 1부만 업체명(대표자명 포함) 기입하고, 나머지 7부에는 미기입
       9)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10) 밀봉된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
         ※ 가격제안서 제출방법 :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등 명시한 뒤 봉인 및 간인 처리 후 제출
       11) 참고사항 : 기존 입찰등록한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만 작성하여 제출
  나. 제안서(제안서, 발표 등 심사) 평가 : 2021. 2. 15.(월) ~ 2. 16.(화), 교수학습지원팀(심사위원회) 및 총무팀
     1) 기술능력평가 및 PT발표 심사는 교수학습지원팀(심사위원회), 가격평가는 총무팀에서 진행함 
     2) 제안서 평가 후 우선 협상대상자에게 결과 통보함
  다.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실시 : 2021. 2. 17.(수) 14:00,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
     ※ 우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라. 계약체결 : 2021. 2. 19.(금) 이내
     ※ 상기 추진 기간은 우리대학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등록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9.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0.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ㆍ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다. 참가업체는 심사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계명문화대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라. 제안서는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하여야 되며, 만약 허위 또는 부정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을 취소한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에라도 제안서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제안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에도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바. 접수된 제안서 및 제안내용과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계약문화대학교 소유로 귀속된다.
  사. 본 사업과 관련하여 얻은 계명문화대학교의 자료 및 정보를 외부에 제공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아니된다.
  아.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자.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1.25로 한다.
  차. 계약상대자는 대학의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실시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카.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타.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053-589-7729), 용역에 관한 사항은 교수학습지원팀(053-589-767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2.  5.

 
계 명 문 화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