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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이행헌장 ; 서비스이행헌장

미소로 즐거움을, 친절로 감동을

계명문화대학교 직원 일동은 모든 고객이 신속·정확·친절·공정한 편의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성을 다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헌장

  • 하나.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모든 업무 수행 시 고객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고,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이 서비스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과 장비, 제도를 수시로 정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매년 고객으로부터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8.12 계명문화대학교 직원일동

담당부서
총무팀
담당전화번호
최종수정일
2014-01-15
  • 통합정보시스템
  • 증명서발급
  • 전자문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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