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철저한 실기위주의 교육과 함께 조명, 음향, 분장, 무대 등의 무대공연 기술자양성에 적합한 수업방식으로 진행하여 특임교수와 초빙교수가 재직하고 있는 기관과 일본 뮤지컬관련 기관에 우수학생들을 연수 및 취업이 가능하게 추진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2011년 3월에 신설되었으며, 전공신설 이후 처음으로 출전한 제5회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DIMF)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동상을 수상하였고, 2012년 6월 제6회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DIMF)에서도 ‘지킬 앤 하이드’로 본선에 진출하여 동상과 대구ㆍ경북권 대학 최초로 개인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2012년 10월에 일본 최고의 뮤지컬 극단이며 세계적인 명성의 ‘극단 사계’에 1회 졸업생 2명이 입단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념 대구문화재단 초청공연, 달서구청 출범식 초청공연, 세계식량의 날 기념 세계기아대책 위원회 초청공연, 달성문화재단 초청공연 등 대한민국 뮤지컬계의 다크호스로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는 뮤지컬계의 산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뮤지컬댄서, 뮤지컬 연출, 공연기획자 분야와 조명디자이너, 음향디자이너, 분장디자이너, 무대기술분야 진출과 대학편입 등으로 진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