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서비스과

스킵네비게이션

행사갤러리행사갤러리

행사갤러리

아시아나항공 2명 합격!!

조회 1,503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2019-12-04 18:59

2019 하반기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 2명 합격!!
 우리학부 항공서비스전공 2학년 재학중인 금민주, 학부를 졸업하고 전공심화과정에 재학중인 황세희 학생이 이번 2019 하반기 아시아나항공 공채에 캐빈승무원으로 당당히 합격하였습니다. 

 어릴 때부터 항공승무원을 꿈꾸어 온 금민주 학생은 고등학교 3학년 때 계명문화대학교에서 주최한 ‘예비항공승무원 선발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여, 재학 중 2년간 등록금 전액 면제 혜택을 받았으며 계명문화대학교 홍보대사 ‘다오미’로 활동하였습니다. 1학년 동계 방학 중에는 학교에서 지원하는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선발되어 캐나다 밴쿠버로 어학연수 및 문화체험을 다녀왔고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도 학점은 평점 4.48을 유지하는 우수한 재원이었습니다.

 황세희 학생은 여수에서 항공승무원 취업을 목표로 계명문화대학교에 입학하였으며,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학교에서 지원하는 필리핀 어학연수를 2017년과 2019년 두 차례에 걸쳐 다녀왔으며, 항공서비스전공 2년 과정을 마치고 학사학위를 취득하기 위하여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에 입학하여 2019년 하계방학에는 전국 전문대 유일 장학사업인 파란사다리사업 지원으로 미국에 어학연수를 다녀왔습니다.

 재학 중에 공채에 합격하게 된 비결에 대해 두 학생 모두 이구동성으로 전액 교비 지원 어학연수를 통한 영어자격 취득, 지원서류 작성에서부터 두 차례의 면접 준비까지 항공사 출신 교수님의 밀착지도, 체력테스트 준비를 위해 생활체육학부 교수님의 특별지도 덕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계명문화대학교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은  매년 항공사 승무원과 지상직 직원을 배출하는 대구/경북지역 최고의 승무원 사관 학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