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스킵네비게이션

기부Story기부Story

기부Story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헤어디자인전공 졸업생, 후배들위해 일천이백만원 기부

조회 1,110

심원도 2015-11-19 11:14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헤어디자인전공 졸업생, 후배들위해 일천이백만원 기부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헤어디자인전공 재학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 따뜻한 후배사랑을 과시했다.

 

 헤어디자인전공 2학년 학생들이 예술관 뷰티코디네이션학부 실습실에 방문한 박명호 총장에게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1,200만원의 후배사랑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들은 모두 한국장학재단에서 주관하는 희망사다리 장학생에 선발된 학생으로 2학년 1학기와 2학년 2학기 등록금을 전액 장학금으로 지급 받은 학생들이며, 또한 40명 전원이 전국의 우수한 전공 관련 산업체에 취업이 확정된 상태이다.

 

학생대표 임주은(2학년)학생은뷰티코디네이션학부 헤어디자인전공 학생인 것이 너무나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대학에 와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또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받은 사랑과 혜택만큼 우리도 누군가를 위해 보람있는 일을 해 보자는 친구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후배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좋은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해 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박명호 총장은학생들로서는 너무나 큰 금액을 후배들을 위해 선뜻 장학금으로 내놓아 놀랍고 감사하며, 후배를 위하는 그 마음이 너무 아름답다,“선배들의 착한마음은 후배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며, 학교에서는 세계적인 헤어디자인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