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부

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대회소식

대회소식

식품영양조리학부, 특별한 학과성과발표회 개최
식품영양조리학부, 특별한 학과성과발표회 개최
식품영양조리학부, 특별한 학과성과발표회 개최

[총장, 학부교수, 보직자들이 학생들을 위한 200인분 비빔밥 깜짝이벤트 연출]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 식품영양조리학부는 지난 31일 사회과학관 실습실에서 학과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이번 학과성과발표회는 4차산업을 선도하는 식품영양조리학부라는 주제로 조리전공, 제과제빵전공, 식품영양전공 3개의 전공과 전공심화과정으로 나누어 임산부에 필요한 식단표인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기 임신기’, 닭을 이용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대구 특산물을 이용한 오미자 케이크200여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미각테스트, 체성분 분석, 초콜릿 체험, 케이크 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만들어 운영했다.

 

또한, 개회식이 끝나고 박명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학부교수들이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비빔밥 200인분을 손수 비벼주는 깜짝 이벤트를 연출하기도 했다.

 

장상준 학부장은 학생들이 학과성과발표회를 위해 늦은밤까지 땀과 열정으로 노력해 작품들을 연습하고 완성했다라며, “수고한 학생들에게 조그만 선물을 하고자 200인분 비빔밥 이벤트를 마련했고, 총장님도 흔쾌히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참으로 행복하고 감동적인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 식품영양조리학부는 56년이라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는 식품영양 분야의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의 지도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직무교육을 통해 매년 권위있는 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