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 therapy를 겸한 통합보육교사
영유아 보육 문화를 선도하는 '보육교사', 특별한 요구가 있는 아동을 위한 '장애 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다양한 대상들을 치료할 수 있는 '발달재활서비스 전문가'의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하여 영유아에 대한 철학적 심리적 기초를 학습하며, 영유아보육법의 방법, 장애 영유아 교육, 발달재활교과목 등 영유아 교육에 필요한 체계적인 이론을 쌓고, 이론을 실제로 적용해 보는 현장실습을 통하여 보육교사, 장애 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및 발달재활 서비스 전문가로서의 자질과 능력을 겸비한 교육을 한다. 또한 올바른 미래지향적 교육관과 풍부한 인성교육을 중요시하여 직무 능력이 우수한 전인적인 교사로서의 인성을 도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