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랜드학부

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학부소식

학부소식

(주)아름다운사람들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 교육에 관한 산학협약 체결

조회 2,346

최성민 2013-01-22 21:06

(주)아름다운사람들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 교육에 관한 산학협약 체결
▲(주)아름다운사람들 박정구 대표(왼쪽 네번째)와 계명문화대학 김남석 총장(왼쪽 다섯번째)이 27일 대구 달서구 신당동 계명문화대학 총장실에서 산학협력 및 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 대구=김장욱기자】계명문화대학은 27일 대학 본관 총장실(2층)에서 (주)아름다운사람들과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 교육에 관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 기술교육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미용전문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계명문화대학 김남석 총장과 이정선 부총장, (주)아름다운사람들 박정구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대학은 이날 협약으로 2013학년도부터 기업브랜드학부에 \'아름다운사람들 전공\' 3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업브랜드학부는 기업의 브랜드를 내세워 기업과 대학이 학생 선발과정에서부터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직접 선발한 뒤 기업의 수요를 충분히 반영한 교수진과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계명문화대학 김남석 총장은 "기업브랜드학부는 현장 실습 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문 기술을 배움으로써 졸업과 동시에 미리 정해진 기업에 취업이 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러한 맞춤형 인재교육은 전문대학이 4년제 대학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imju@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