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디네이션학부

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학부소식

학부소식

국제 미용올림픽 기능경기 대회 석권

조회 6,344

문정남 2011-06-28 07:22

국제 미용올림픽 기능경기 대회 석권

뷰티코디네이션학부는 6월 25일부터 26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2011 IBO 국제미용올림픽 기능 경기대회”에서 최우수상 1개와 금상 4개를 비롯해 총 17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IBO(국제미용올림픽)조직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 대회는 한국, 일본, 중국을 비롯한 7개국에서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등 18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뷰티코디네이션학부는 이번 대회 ‣트렌드컷 부문에서 최우수상(김민정), 동상(우상연), 장려상(권재혁), ‣패션온롱헤어 부문에서 금상(최소은), 은상(이경령), 동상(백지현), 장려상(우보람), ‣크리에이티브헤어 부문에서 금상(권나영), 은상(백현경), ‣업스타일 부문에서 은상(임슬기)을 수상했다.

 

또 ‣펌와인딩 부문에서 은상(이승희), ‣창작펌 부문에서 장려상(성은숙), ‣휭거웨이브 부문에서 장려상(임효정, 여은선), ‣웨딩메이크업 부문에서 장려상(이효진), ‣팀위드실크(네일) 부문에서 은상(김차은), ‣등경락 부문에서 은상(한지연)을 수상해 최우수상 1개, 금상 4개, 은상 4개, 동상 2개, 장려상 6개 등 총 17개의 상을 휩쓸었다.

 

트렌드컷 부문 참가한 뷰티코디네이션학부 1학년인 김민정은 최신 헤어 트렌트를 잘 파악해 세련되면서도 간결한 이미지를 연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이 부문 최고의 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해 주의를 놀라게 했다.

 

정희영(뷰티코디네이션학부) 교수는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트랜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평소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이 실습 위주 교육으로 진행한 것이 이번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며, “세계 최고의 미용아티스트 배출을 위해 실무능력 강화에 중점을 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